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 핑클 메가 히트곡 리메이크

입력 2024-05-11 13: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 핑클 메가 히트곡 리메이크
그룹 원어스(ONEUS)가 핑클의 메가 히트곡 '나우(Now)'를 리메이크한다.

원어스는 오는 22일 디지털 싱글 '나우(Now) (Original by Fin.K.L)'를 발매한다.

'나우'는 원어스가 지난 2019년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리메이크곡이다. 시대를 가리지 않는 좋은 음악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팬들에게 신선함을 전한다는 각오다. 무엇보다 4세대 보이그룹이 1세대 걸그룹의 노래를 소화한다는 그 자체로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특히 '나우'는 청순 컨셉트를 이어온 핑클이 강렬한 변신을 내세워 당시 대히트를 기록한 곡이다. 원어스 역시 음악과 퍼포먼스에 변주를 줘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이들은 그간 동서양을 아우르는 컨셉츄얼한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꿰찼다. 이번 리메이크곡으로 꾸밀 무대에 이목이 쏠린다.

원어스는 컴백에 앞서 싱글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과녁과 해킹 화면 등이 연이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겨냥해 달려갈 원어스의 모습을 예고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