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SM 떠난 태민, 공식 팬클럽 탬메이트와 새 출발

입력 2024-05-08 19: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룹 샤이니 태민이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길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그룹 샤이니 태민이 30일 오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Guilty(길티)'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이 본격적인 새 출발에 나선다.

태민은 8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에 공식 팬클럽명과 로고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태민의 공식 팬클럽명은 탬메이트(TAEMate)다. 탬메이트는 태민(TAEMIN)과 '친한 친구'라는 뜻의 '메이트(MATE)'의 합성어로, '태민의 가장 가깝고 친한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탬메이트라는 공식 팬클럽명과 함께 팬클럽 모집 기간이 명시돼 있다. 탬메이트 모집은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항상 태민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태민의 가장 친한 짝꿍 탬메이트와 태민이 함께할 앞으로의 시간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태민은 2008년 만 14세로 데뷔한 뒤 샤이니 메인 댄서로 활약해 왔으며, 2014년부터는 '괴도(Danger)' '무브(MOVE)' '원트(WANT)' '길티(Guilty)등 대체불가한 솔로 앨범을 선보이며 '역솔남(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는 최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하고 새로운 도전을 선언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