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휘브, BTS·아이유 곡 만든 프로듀서와 타이틀곡 작업

입력 2024-05-03 17: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휘브

휘브

휘브(제이더·하승·진범·유건·이정·재하·인홍·원준)의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진다.


오늘(3일) 자정 씨제스 스튜디오 8인조 휘브가 두 번째 싱글 '이터널 유스 : 킥 잇(ETERNAL YOUTH : KICK IT)'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보 탄생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킥 잇(KICK IT)'을 비롯해 '인 더 무드(IN THE MOOD)' '킥 잇' 영어 버전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 색감의 배경과 장난스러운 낙서로 영원한 청춘을 모티브로 한 앨범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킥 잇'은 방탄소년단·아이유 등의 곡을 작업한 하이브 소속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과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 등이 프로듀싱했다. 휘브 제이더·유건이 작사에 참여해 멤버들 간 우정과 함께할 때의 즐거운 감정을 활기차게 표현했다.

'인 더 무드'는 부드러운 보컬과 싱잉 랩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알앤비다. 우연히 다시 만난 첫사랑에 두근거리는 감정을 휘브만의 풋풋한 감성으로 담았다. 또한 '킥 잇' 영어 버전은 한국어 버전보다 팝적인 감성을 더해 색다른 매력의 곡으로 완성했다.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