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강야구', 2024 시즌 본격 개막…최강 몬스터즈 개막전

입력 2024-04-29 08: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가 2024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오늘(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79회에서는 '최강 몬스터즈'의 개막전이 펼쳐진다.

'최강 몬스터즈'는 비시즌 기간 동안 스프링 캠프를 통해 몸을 만들고 트라이아웃을 통해 신규 선수들로 전력 보강을 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정용검 캐스터는 이번 시즌 최강 몬스터즈의 목표인 '압도'를 강조하며 더욱 강력해진 팀 구성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다.

'최강 몬스터즈'의 2024 시즌 첫 번째 상대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캡틴 박용택은 “몬스터즈는 작년보다 전력상으로 강하다, 수월하게 승리할 것”이라며 경기 시작 전부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인다.

상대 팀 역시 '최강 몬스터즈'에 지지 않는 자부심을 보이며 승리를 장담, 경기 시작 전부터 두 팀의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진다. 경기장을 가득 채운 상대 팀의 우렁찬 기합 소리에 '최강 몬스터즈' 역시 다급하게 모여 파이팅을 한다고. 특히 신입 멤버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에 박용택 역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어느 때보다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최강 몬스터즈'는 시작부터 거침없는 공격과 수비를 선보인다. 과연 '최강 몬스터즈'가 개막 시리즈의 스윕 승을 챙길 수 있을지, 기존 멤버들과 새로운 멤버들 간의 색다른 케미는 어떨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마침내 시작된 '최강 몬스터즈'의 개막전의 결과는 '최강야구' 7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