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돈쭐2' 강호동 변함없는 '밥친구' 이름값 증명

입력 2024-04-25 08: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돈쭐2'

'돈쭐2'

'먹짱 대부' 강호동의 맛있는 중계 실력이 침샘을 자극한다.


지난 23일 시즌2로 돌아온 코미디TV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이하 '돈쭐2')는 지난 시즌 최강자 3인과 뉴페이스 프로 먹방러 총 6인이 펼치는 3:3 맛짱 대결 예능이다. 대한민국 대표 대식가들의 자존심을 건 맛짱 한판 답게 이색적인 볼거리로 애청자들의 구미를 당긴다.

'돈쭐'을 단단하게 지켜주고 있는 메인 MC 강호동의 합류는 맛짱들의 먹방을 더욱 박진감 있게 만드는 신의 한수다. '먹랑이' 애칭에 걸맞는 강호동의 맛깔나는 중계와 활기찬 리액션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대결 구도를 유쾌한 분위기로 살려내고 있는 것.

중계 MC 강호동은 시즌1 때보다 가까워진 중계 현장에서 먹방 군단들과 함께 활약하며 밀도있는 진행을 이어갔다. 맛짱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중계 MC 강호동의 시선도 바삐 움직였다. 기존 멤버들의 전력을 모두 파악하는 것은 물론, 뉴페이스 군단들의 페이스 조절 역할까지 도맡아 능수능란한 중계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진두지휘했다. 여기에 시즌1에 이어 함께 호흡하게 된 파트너 MC 허영지와의 귀여운 애교가 섞인 만담 케미스트리는 '돈쭐2'만의 웃음 포인트로 자리매김했다.

애청자들의 변함없는 '밥친구'이자 존재만으로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강호동. 올림픽을 방불케 하는 맛짱 스타디움에서 대한민국 대표 대식가들과 보여줄 다채로운 시너지와 먹방 대부다운 진행력은 시간이 갈수록 그 맛을 더해가는 발효식품처럼 감칠맛을 더하는 중이다. '돈쭐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