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뷰티 이어 패션 브랜드 협업…보이넥스트도어, 광고계 기대주 부상
입력 2024-04-24 21: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광고계 기대주로 급부상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24일 '보이넥스트도어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지난 15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하우?(HOW?)'의 컨셉트를 모티브로 한다. 첫사랑에 요동치는 감정을 그린 신보의 테마를 의류와 액세서리에 녹였다.
KOZ엔터테인먼트는 '뷰티, 패션계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 활동을 통해 보이넥스트도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음을 체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를 향한 각계의 러브콜에는 '옆집 소년들'다운 친근한 이미지와 더불어 직접 만드는 음악에서 풍기는 자유로운 에너지도 한몫한다. 이들은 데뷔곡부터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일상 속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신보에는 명재현, 태산, 운학이 타이틀곡 '얼스, 윈드 앤 파이어(Earth, Wind & Fire)'를 비롯해 신곡 여섯 곡 중 다섯 곡에 참여했다.
'하우?'는 발매 첫날 총 5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찍었고, 발매 후 일주일(한터차트 기준/집계 기간 4월 15~21일)동안 총 53만 1911장 판매돼 이들의 첫 '하프 밀리언셀러'가 됐다. 또한 이 앨범은 일본에서 7만 7000장의 판매량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4월 29일 자/집계기간 4월 15~21일) 1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로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취재
박상후 / 엔터뉴스팀 기자
|
해당 기자의 기사
구독신청
구독해지
이 기자가 쓴 다른 기사 보기
:
아이브, '해야' 안무 연습 속 감각적 퍼포먼스 눈길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이메일
이전 취재기자 보기
다음 취재기자 보기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