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포엠, 단정하지만 섹시하면서 치명적이기까지…

입력 2024-04-19 1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포엠

라포엠

라포엠

라포엠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치명적인 섹시한 매력을 뽐낸다.


라포엠은 18일 공식 SNS에 새 싱글 '미로(MIRROR)' 컨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각기 다른 색깔의 셔츠를 입고 있으며 배경에 등장한 올드카와 대비되는 네 멤버의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인다. 셔츠의 단추를 풀어 헤친 스타일링과 카메라를 바라보는 이들의 깊은 눈빛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미로'는 목표를 향한 라포엠의 갈망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싱글이다. 라포엠은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탄생시킨 서지음 작사가와 글로벌 작곡진이 만든 '미로' 라포엠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닻(Anchor)'으로 호흡을 맞춘 브라더수와 김진아(Jina)가 참여한 '로즈(Rose)' 등 더블 타이틀곡으로 상반된 분위기를 선보인다. 라포엠은 데뷔 첫 이지 리스닝 음악에 도전, 음악 내외적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신곡은 2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5월 18일~19일, 24일~26일 총 5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트리움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