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 아낌없이 전부 보여준다

입력 2024-04-19 08: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 아낌없이 전부 보여준다
'스턴트맨' 라이언 고슬링, 아낌없이 전부 보여준다
배우 라이언 고슬링의 다채로운 활약상을 예고한다.

영화 '스턴트맨(데이비드 리치 감독)'은 19일 '스턴트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스턴트맨 콜트로 분한 라이언 고슬링의 온몸을 내던지는 스턴트 액션이 총망라되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촬영 중인 영화의 주연 배우이자 할리우드 원 앤 온리 글로벌 톱스타 톰(애런 존슨)의 실종과 함께 그를 찾아 나선 스턴트맨 콜트는 예상치 못한 위험천만한 상황에 휘말리게 된다.

특히 별다른 무기도 없이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쫓기고, 맨땅을 구르는 등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스턴트맨의 기질을 발휘하는 아찔한 액션 장면이 연속으로 펼쳐져 호기심을 높인다. 맨손으로 화물 트럭에 매달려 수백 미터의 도로를 질주하고, 다채로운 격투 액션까지 소화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장기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작품 속 스턴트맨이라는 직업의 특성 답게 그동안 갈고 닦아온 모든 스킬들이 발휘되는 라이언 고슬링의 육탄전, 총격전, 카 체이싱, 고공낙하까지 모두 다 퍼주는 '스턴트맨'은 익스트림한 스턴트 액션의 짜릿함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턴트맨'은 사람도 구하고, 영화도 구하고, X도 구하려다 X된 스턴트맨 콜트(라이언 고슬링)의 코미디, 액션, 로맨스 장르 풀코스 작품. 오는 5월 1일 극장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