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파일럿' 조정석 "김한결 감독, 용기 있는 연출가…믿고 연기"

입력 2024-04-19 08: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파일럿' 조정석 "김한결 감독, 용기 있는 연출가…믿고 연기"
배우 조정석이 김한결 감독과 호흡 맞춘 소감을 밝혔다.


영화 '파일럿(김한결 감독)'이 2종의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조정석의 파격적인 변신과 도전을 보여준 가운데 공개된 콘텐트들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현재 '파일럿'이 공개한 예고편의 통합 조회수는 총 1200만 회를 돌파했으며 포스터 역시 조정석의 과감한 비주얼에 역대급 반응을 얻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주목받는 배경에는 무엇보다 지금껏 보지 못한 스타일의 영화가 주는 신선함에 있다. 연출을 맡은 김한결 감독은 2019년 10월 '가장 보통의 연애'로 성공적인 데뷔작을 선보였다. 그의 연출 복귀작 '파일럿'은 코미디 연기의 정석 조정석이 함께해 코미디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조정석은 "김한결 감독이 워낙 매 장면을 섬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믿고 연기할 수 있었다. 여러 가지 시도를 마다하지 않는 용기 있는 연출가라 생각한다"고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 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오는 7월 31일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