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기생수: 더 그레이', 넷플릭스 영어·비영어 TV 부문 통합 1위

입력 2024-04-17 1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생수: 더 그레이'

'기생수: 더 그레이'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영어·비영어 TV 부문 통합 1위를 달성했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전소니(수인)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 공개 2주차에 더욱 뜨거워진 열기로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넷플릭스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기생수: 더 그레이'는 글로벌 톱10 시리즈 영어·비영어 부문 전체를 통틀어 1위를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칠레, 모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국가에서 1위를 비롯해 캐나다,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호주를 포함한 84개국 톱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4월 8일부터 14일까지 98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2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생수: 더 그레이'는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