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범죄도시4' 유튜브에 홍보 빅펀치 날린다

입력 2024-04-16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범죄도시4' 유튜브에 홍보 빅펀치 날린다
홍보 빅펀치를 날릴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허명행 감독)'가 개봉을 8일 앞둔 이날 압도적인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홍보 일정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16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살롱드립'에 김무열이 출연한다. 장도연과 만남이 성사되며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범죄도시4'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18일 공개될 유튜브 '시즌비시즌'에는 김무열, 박지환이 동반 출연한다.

이어 19일 오후 6시 '조세호' 채널에 이동휘가 출연해 의리를 빛낸다. 이동휘는 촬영 비하인드부터 영화 소개까지 열띤 홍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범죄도시4' 팀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트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범죄도시4'는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 오는 24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