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신혜선, 상반된 구도 속 강렬한 대비

입력 2024-04-11 08: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녀가 죽었다' 변요한·신혜선, 상반된 구도 속 강렬한 대비
두 캐릭터의 강렬한 대비가 느껴진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김세휘 감독)'가 11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의뢰인이 맡긴 열쇠로 그 집을 몰래 훔쳐보는 악취미를 가진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와 거짓 포스팅으로 SNS 인플루언서의 삶을 사는 한소라(신혜선)의 강렬한 대비가 인상적이다. 남의 삶을 훔쳐보는 자인 구정태와 다른 사람의 관심을 훔쳐사는 자인 한소라는 각자의 비밀을 지닌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티저 포스터 속에서는 상반된 구도와 옷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와 아래로 향하는 서로 다른 구도뿐만 아니라 검은색과 흰색이라는 대조적인 옷차림은 두 캐릭터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내가 지켜보던 그녀가 죽었다'라는 카피는 구정태와 한소라 사이의 강렬한 미스터리를 암시하는 한편, 화려한 삶을 살던 유명 인플루언서가 갑작스럽게 죽으면서 펼쳐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까지 예고하며 '그녀가 죽었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오는 5월 극장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