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섯번째 '베어 더 뮤지컬' 프리뷰, 신인 회차까지 전석 매진

입력 2024-04-05 08: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섯번째 '베어 더 뮤지컬' 프리뷰, 신인 회차까지 전석 매진

전석 매진이다.

지난 3일 오전 11시 온라인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를 통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의 프리뷰 티켓이 오픈 된 가운데,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7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 시켰다.

내달 22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솔직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있는 넘버, 그리고 감각적인 연출로 재관람을 이끌어내며 '가장 담대하고 가장 매력적인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섯 번째 시즌은 주목할만한 캐스팅으로 개막 전부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 피터 역의 박정원 임재윤 윤석호 홍기범, 제이슨 역의 한서원 최재웅 김재한 이석준, 아이비 역의 선유하 조디아나 등 베테랑 배우와 신인으로 구성된 캐스팅으로 신선하고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개막 전까지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몰입도를 더해줄 사진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 여섯 번째 시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 데뷔하는 신인 배우들의 회차까지 모두 매진 시키며 '실력파 신예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작품의 명성과 화제성을 모두 입증한 '베어 더 뮤지컬'은 내달 22일부터 8월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