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보천재' 우도환 태국 매거진 커버 장식 감각적 포즈

입력 2024-04-03 08: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배우 우도환이 태국 매거진 '맨즈폴리오 태국' 표지를 장식했다.


최근 우도환은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와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화보천재다운 면모를 보였다. 공개된 커버 화보 속 우도환은 태국 도심을 배경으로 나른한 듯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네일이 우도환의 감각적인 포즈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우도환은 그동안 일본, 홍콩, 태국에서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났다. 지난 달 태국에서 개최된 '아시아 탑 어워즈 2024(Asia Top Awards 2024)'에선 최우수 연기상(Best Actor)을 수상, 글로벌한 영향력을 쌓아왔다.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우도환, 맨즈폴리오 태국 제공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에서 순수하면서도 우직한 복서 김건우 역을 맡았던 우도환은 화려한 액션과 밀도 높은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공개 2주 만에 넷플릭스 비영어권 TV부문 1위를 견인했다. 뿐만 아니라 '사냥개들'은 미국, 스웨덴, 프랑스,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호주를 비롯한 83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시청자들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재 영화 '열대야'를 촬영하고 있으며,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Mr.플랑크톤'도 선보일 예정이다. 'Mr. 플랑크톤'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우도환은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가족 없이 방랑의 삶을 선택해야 했던 해조 역을 맡았다.

우도환의 태국 매거진 커버와 더 다양한 화보는 맨즈폴리오 태국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맨즈폴리오 태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