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예열 마친 비비업, 오늘(1일) 정오 '락던' 발매

입력 2024-04-01 10: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Locked On

Locked On

비비업(현희·킴·팬·수연)이 4인 4색 긍정 에너지로 가요계를 밝힌다.


비비업은 오늘(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앨범 '락던(Locked On)'을 발매한다. 프리 데뷔 싱글 '두둠칫(Doo Doom Chit)'에 이어 비비업이 가진 키치하고 힙한 매력을 선보인다.

'락던'은 비비업의 정체성이 담긴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돈 워리(Don't worry)'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에 맞춰 마치 위로를 건네듯 배를 쓰다듬는 안무가 포인트로 곡 전반에 네 멤버의 긍정 에너지가 녹여져 있다.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히트곡을 제작한 프로듀서 이어어택이 곡 작업을,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4인 4색 매력을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아리아나 그란데 등과 협업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비비업이 '탤런트 쇼'를 준비하고 실제 스테이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녹여냈다.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만큼 이국적인 풍경에 더해 라이벌 그룹과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 등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비비업은 한국·인도네시아·태국 출신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31일 케이콘 홍콩 2024 프리쇼 무대에 출격해 데뷔곡 '락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락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정오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