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컴백'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선사할 독보적인 음악

입력 2024-03-29 08: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컴백'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선사할 독보적인 음악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의 컴백한다.

29일 0시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미니앨범 '오프 더 비트(Off The Beat)' 앨범 프리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루어(LURE)'를 시작으로 수록곡 '버스트 잇(Bust it)'·'엑스오(X0)'·'스카이라인(Skyline)'·'엠엠아이(MMI)'·'노바디(nbdy)'까지 아이엠의 뚜렷한 음악 세계관이 돋보이는 미니 3집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고 있다.

특히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표현된 앨범 프리뷰는 아이엠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엿볼 수 있게 만드는가 하면, 여섯 트랙 모두 각기 다른 장르 음악 색으로 알차게 채웠음을 알리며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 또한 예고하고 있다.

아이엠은 이번 '오프 더 비트(Off The Beat)'에 앨범 제목처럼 틀에 얽매이지 않은 '비정형'적임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여러 음악적 요소가 조화를 이룬 다채로운 구성과 더욱 폭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통해 아이엠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간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한 아이엠. 늘 새로운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그가 오랜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만큼, 내면 속 깊이 있는 이야기와 감정을 전할 '오프 더 비트(Off The Beat)'에 이목이 쏠린다.

아이엠의 '오프 더 비트(Off The Beat)'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