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입력 2024-03-27 10: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김다희 감독)'는 같은 날 개봉 예정인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후쿠다 미츠오 감독)' '신 가면라이더(안노 히데아키 감독)'를 앞서는 기록으로 동시기 예매율 1위에 올랐다.

특히 화제작 '파묘(장재현 감독)' '듄: 파트 2(드니 빌뇌브 감독)'에 이어 전체 예매율 5위에 올라 개봉 이후 이어질 흥행 열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된 팬아트는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와 장면들이 개성 넘치는 그림체로 표현됐다. 첫 극장판 개봉을 기념하듯 유미와 세포들이 극장에 모여 앉아있는 컨셉트의 팬아트부터 각양각색 세포들의 특징이 돋보이는 팬아트, 언제나 일상을 함께 하는 유미와 세포들의 행복한 모습을 그린 팬아트 등 애정이 드러나는 작품들이 쏟아지고 있어 높은 화제성을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심각할 정도로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중독입니다'와 같이 유행어를 활용한 재치 있는 카피로 웃음을 자아내는 팬아트까지 저마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언제나 1순위였던 사랑이와 걱정 많은 불안이의 균열로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 주기 위한 전지적 세포 시점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오는 4월 3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