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토일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첫 회부터 강렬

입력 2024-03-26 15:21 수정 2024-03-26 17:11

방송 :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JTBC 토일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첫 회부터 강렬

미스터리와 끊임없는 반전을 예고한 '하이드'가 방송 첫 주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23일(토) JTBC 토일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첫 방송을 시작했다. 시청률은 1회 4.4%, 2회 4.7%을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알렸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1, 2회는 다정한 남편이자 로펌 대표 '차성재'(이무생)의 실종과 사망, 사망 사건의 진실을 찾아나서자마자 몰랐던 남편의 비밀들에 하나씩 다가가는 '나문영'(이보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성재'를 쫓으며 사사건건 부딪치는 '도진우'(이민재)의 존재, 성재가 맡았던 사건의 피고인 '김윤선'(김윤서)의 갑작스러운 죽음도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죽은 줄 알았던 남편 차성재가 도망가는 도진우를 향해 총구를 겨누는 2회 엔딩은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충격을 선사, 다음 회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JTBC 토일드라마 -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매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쿠팡플레이에서 밤 10시에 선공개된다.

※ 드라마 정보
제작 SLL, CJ ENM Studios, DK E&M
제공 쿠팡플레이, SLL
감독 김동휘
작가 이희수, 최아율, 황유정

관련기사

'하이드', 강렬한 충격과 미스터리…시작부터 충격 엔딩 [인터뷰] '하이드'로 돌아온 이보영 "현장서 계속 나로 있고 싶다는 바람" '배우반상회' 얼굴 갈아 끼우는 이무생, 캐릭터 배출 방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