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야한 사진관' 주원 시청자 마음 훅 치고 들어온 설렘

입력 2024-03-26 14: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야한 사진관' 주원

'야한 사진관' 주원

배우 주원의 연기가 설렘 지수를 높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는 사진관 부작용을 겪는 권나라(봄)를 위해 동분서주하는 주원(기주)의 하루가 그려졌다. 앞서 주원은 권나라가 귀신을 보게 되자 당황했던 바 있다.

이 가운데 주원은 귀신들에게 오지랖을 부리는 권나라 때문에 골머리를 앓았다. 귀신을 자신과 다르게 대하는 권나라의 태도에 주원은 사진관 100년의 기록을 살펴보며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움직였다.

뿐만 아니라 업무를 끝내고 귀가한 주원은 권나라의 위로에 혼란스러워졌다. 특히 걱정한 것보다 괜찮아 보이는 권나라의 모습에 한숨 돌린 주원은 되레 머리를 쓰다듬으며 칭찬을 받자 미묘한 감정이 교차한 듯 복잡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주원은 악귀로부터 봄을 구해 보는 이들을 안도하게 했다. 하지만 겁에 질린 권나라를 마주하고 심란한 기색이 역력했던 주원은 결국 세이프 존 제안을 철회했다. 무엇보다 담담한 어투로 권나라에게 말하는 모습에서는 오직 혼자 이겨내야 했던 삶의 무게가 느껴져 안타까움을 배가시켰다.

이처럼 주원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흡입력 있게 표현했다. 서서히 권나라에게 스며드는 기주의 내면을 유려하게 펼쳐 몰입을 높이면서도, 그를 밀어낼 수밖에 없는 상황을 설득력 있게 담아냈다. 특히 엔딩 장면에서 "눈 뜨지 마요"란 말과 함께 권나라의 눈을 가리고 보호하는 모습을 그려낸 주원은 설렘을 전달했다.

'야한(夜限) 사진관'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