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블리' 화제의 영상 모은 '베스트 박스' 스페셜 방영

입력 2024-03-26 10:08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

'한블리' 화제의 영상 모은 '베스트 박스' 스페셜 방영

'한블리'가 스페셜 편 '베스트 박스'로 꾸며진다.

오늘(26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최근 회차 중 화제의 영상을 모은 '베스트 박스'로 방송된다.

먼저 대한민국의 안전한 교통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한블리 캠페인' 중 '한블리 캠페인 - 졸음운전 제로' 스페셜 영상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졸음운전으로 시작된 대형 트럭 5중 추돌 사고, 톨게이트 방호벽 돌진 사고 사례 등이 다시 한번 봄철 졸음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일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 일으킨 유연수 선수와 더 크로스 김혁건 편도 방송, 끊이지 않는 음주 운전과 황색불 딜레마 존 사고의 위험성을 다시 한번 짚어본다. 아직 끝나지 않은 법정 싸움을 이어감과 동시에 인생 2막 '패럴림픽'까지 꿈꾸기 시작한 유연수 선수와 재활과 극복 과정을 공개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한 가수 김혁건의 메시지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스페셜 편 '베스트 박스'로 꾸며지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오늘(26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음주운전 피해' 유연수 선수, '한블리'에서 패럴림픽 도전기 공개 '오토바이 사고 극복' 더크로스 김혁건, '한블리' 깜짝 등장…희망의 메시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