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이라이트, '뮤직뱅크' 1위에 색다른 공약 실천

입력 2024-03-22 2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가 색다른 1위 공약을 실천했다.

하이라이트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tich On)' 타이틀곡 '바디(BOD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라이트는 무대 전 1위 후보 인터뷰에서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오랜만에 올랐는데 너무 행복하다"며 "1년 4개월 만에 낸 앨범이 이렇게 사랑받을지 몰랐는데 우리 라이트(팬덤명)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사랑받는 것 같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찍이 하트를 준비했다"며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공약을 묻자 "이기광 바디가 아주 멋지다. 이기광 바디를 들고 노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여유 넘치는 무대로 15년 차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에 하이라이트는 '뮤직뱅크' 3월 4주 차 1위에 올랐다.

1위 수상 후 이기광은 "너무 오랜만에 '뮤직뱅크'에서 큰 상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진짜 열심히 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음에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라이트에게 무한한 영광을 돌린다. 이 앨범이 나올 때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많은 스태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네 명과 우리 라이트 이번 활동 너무 즐겁게 하고 있다. 그것만으로도 우리 네 명에게는 큰 선물이고 큰 상인데 이렇게 '뮤직뱅크'에서 또 큰 상을 주시니 너무나 감사드리고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후 1위 앙코르 무대에서 하이라이트는 앞서 전했던 공약을 실천했다. 양요섭은 이기광을 단숨에 들어 안았다. 이에 이기광은 양요섭에게 안긴 채, 양요섭은 이기광을 안은 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