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밥 말리: 원 러브'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입력 2024-03-18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밥 말리: 원 러브'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밥 말리: 원 러브(레이날도 마르쿠스 그린 감독)'가 개봉 첫 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밥 말리: 원 러브'는 총 2만629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2만7284명을 기록, 개봉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밥 말리의 삶을 생생하게 구현하며 따듯한 메시지는 물론, 레게 음악의 흥까지 전하며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하는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꼭 영화관에서 봐야 할 영화" "밥 말리의 레전드 앨범을 계속 듣게 될 것 같다" "마음을 울려주는 영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라 더 감동적" 등의 호평으로 입소문에 힘을 더하고 있어 북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밥 말리: 원 러브'는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