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동엽·문쌤·유브이와 만남…'댓글부대' 기대 높이는 홍보 활동

입력 2024-03-18 08: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동엽·문쌤·유브이와 만남…'댓글부대' 기대 높이는 홍보 활동
본격적인 홍보 릴레이에 돌입했다.


'댓글부대(안국진 감독)'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유튜브 채널에 연이어 출연한다.

먼저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은 18일 오후 6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한다. 신동엽, 정호철이 출연한 게스트와 날 것 그대로 즐기며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방송인만큼 '댓글부대' 주역들의 편안한 이야기와 함께 영화부터 현실까지 이어지는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1일에는 김성철이 '빠더너스' 자체 콘텐트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에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김성철은 '댓글부대' 속 팀알렙의 리더 찡뻤킹의 컨셉트를 살려 등장할 것으로 예고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2일에는 손석구가 안국진 감독과 함께 유세윤과 뮤지가 진행하는 '유브이 방'에 출연해 색다른 조합을 선보인다. 특히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인지 경계가 모호한 영화 '댓글부대'의 컨셉트처럼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 당한 기자 임상진(손석구)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오는 27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