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압도적 몰입감…'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특별관 상영 확정

입력 2024-03-18 08: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압도적 몰입감…'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특별관 상영 확정
특별관 상영을 확정 지었다.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애덤 윈가드 감독)'는 18일 IMAX, ScreenX, 4DX, 돌비 시네마 개봉을 확정했다.

먼저 IMAX 포맷은 지구 안의 또 다른 지구 할로우 어스로 확장된 세계관을 초대형 스크린의 선명한 색감과 화질로 구현해낸 것은 물론, 타이탄들이 펼치는 강렬한 액션과 거센 포효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꽉 찬 만족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ScreenX 포맷은 로마와 이집트, 지브롤터, 그리고 리우 데 자네이루 등 현실 세계 뿐만 아니라 할로우 어스에서 펼쳐지는 몬스터버스 사상 최대의 전투를 보다 확장된 시선으로 경험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타이탄들의 모습을 3면에 담아내 관객들은 몬스터버스 세계관 속으로 초대받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여러 가지 환경 효과가 적용된 4DX 포맷은 거대 몬스터들이 눈앞에서 격돌하는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 포맷은 괴수들이 펼치는 거대하고 압도적인 액션 장면을 돌비 비전의 선명한 화질과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하고 사실감 넘치는 사운드로 담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특별 포맷 포스터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 고질라와 콩이 한 팀이 되어 함께 질주하고 포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핑크빛 등지느러미를 발광하는 고질라와 새로운 무기 'B.E.A.S.T. 건틀렛'을 장착한 콩, 한층 업그레이드된 두 타이탄의 모습은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강력해진 액션을 예고한다.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상상초월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7일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