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시민덕희' 오늘(14일)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4-03-14 09: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시민덕희' 오늘(14일)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 시작
극장 흥행 열기를 안방에서 이어간다.

영화 '시민덕희(박영주 감독)'는 14일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봉 이후 7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웰메이드 추적극의 힘을 입증한 '시민덕희'는 IPTV(지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시민덕희'는 개봉 주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킨 데 이어 개봉 2주 차에도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는 일일 관객수를 기록하며 극장가 최고 화제작의 탄생을 알렸다. 개봉과 동시에 평점 고공행진을 기록한 '시민덕희'는 설 연휴를 맞이한 개봉 3주 차에도 실관람객들의 극찬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영화 같은 실화를 바탕으로 공감과 쾌감을 모두 잡은 이야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은 '시민덕희'는 출중한 배우들의 연기와 신인 감독의 참신한 시선이 녹아든 연출까지 탄탄한 완성도로 호평을 얻었다.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강조하며 영화를 적극 추천한 실화 주인공 역시 큰 주목을 받으며 영화를 향한 관심을 이끌어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