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7인조 활동 앞둔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선공개곡 뮤비 1억 뷰

입력 2024-03-11 19: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인조 활동 앞둔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선공개곡 뮤비 1억 뷰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 선공개곡 뮤직비디오가 남다른 성과를 달성했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4시 1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특별한 퍼포먼스가 없는 영상임에도 공개된 지 약 38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차지한 뒤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으로 직행했다. 이와 더불어 일본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등 현지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억대뷰 뮤직비디오를 두 편이나 보유하며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서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베터 업(BATTER UP)'을 통해서는 1억 뷰(18일), 2억 뷰(53일)를 빠르게 넘어서며 K팝 그룹 데뷔곡 최단 신기록을 달성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7인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앨범명은 팀 영어 철자의 T를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7로 변주를 준 'BABYMONS7ER'다. 최근 티저 콘텐트로 다시 합류한 멤버 아현의 비주얼을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만큼 이들이 완전체로 이어갈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