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문
중앙일보
중앙SUNDAY
일간스포츠
Korea Joongang Daily
The Korea Daily
방송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JTBC worldwide
멀티플렉스 & 레저
메가박스
필름 소사이어티
클래식 소사이어티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평창
휘닉스 섭지코지
매거진 & 출판
월간중앙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중앙북스
엘르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전문 콘텐트
조인스랜드
헬스미디어
차이나랩
영어의 신
서비스
썰리
fol:in
JTBC NOW
JTBC NEWS
OOH MEDIA
중앙멤버십
JJ라이프
TJ4대전충청
CLOSE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중앙그룹 브랜드
회원가입
로그인
JTBC
뉴스
방송
편성표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
온에어
검색열기
키워드 검색하기
닫기
뉴스홈
속보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문화
연예
스포츠
날씨
다시보기
JTBC 뉴스룸
아침&
오대영 라이브
보도특집
오픈 저널리즘
타임라인 이슈
VOD 이슈
기자 구독
뉴스제보
JTBC SNS
Poll
JTBC 뉴스룸
VOD 다시보기
AOD 다시듣기
트리거
팩트체크
밀착 카메라
영상구성
랭킹
APP
제보하기
7인조 활동 앞둔 베이비몬스터, 미니 1집 선공개곡 뮤비 1억 뷰
입력 2024-03-11 19: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사
URL 줄이기 레이어
닫기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 선공개곡 뮤직비디오가 남다른 성과를 달성했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4시 15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특별한 퍼포먼스가 없는 영상임에도 공개된 지 약 38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뒀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차지한 뒤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으로 직행했다. 이와 더불어 일본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등 현지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억대뷰 뮤직비디오를 두 편이나 보유하며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서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베터 업(BATTER UP)'을 통해서는 1억 뷰(18일), 2억 뷰(53일)를 빠르게 넘어서며 K팝 그룹 데뷔곡 최단 신기록을 달성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7인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앨범명은 팀 영어 철자의 T를 일곱 멤버를 상징하는 7로 변주를 준 'BABYMONS7ER'다. 최근 티저 콘텐트로 다시 합류한 멤버 아현의 비주얼을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만큼 이들이 완전체로 이어갈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취재
박상후 / 엔터뉴스팀 기자
|
해당 기자의 기사
구독신청
구독해지
이 기자가 쓴 다른 기사 보기
:
(여자)아이들, 상반기 유튜브 주간 인기곡 차트 1위
JTBC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엔터뉴스팀 박상후 기자입니다.
이메일
이전 취재기자 보기
다음 취재기자 보기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