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봉태규, 김창완 후임 '아름다운 이 아침' DJ 발탁 18일 첫방

입력 2024-03-05 16: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봉태규

봉태규

배우 봉태규가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새로운 DJ로 발탁됐다.


SBS 측은 5일 '봉태규가 김창완의 뒤를 이어 '아름다운 이 아침'의 새 DJ로 나선다. 18일부터 '아름다운 이 아침 봉태규입니다'의 DJ를 맡아 매력적인 보이스와 경쾌한 말솜씨로 아침 시간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일 오전 9시부터 방송되는 '아름다운 이 아침'은 1996년에 시작한 SBS 아침 간판 라디오. 지난 2000년 10월부터 김창완이 약 23년간 진행을 맡아왔다. 김창완의 후임으로 발탁된 봉태규는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아침 시간대 청취자들에게 편안한 진행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 이 아침'은 봉태규를 새 DJ로 맞으며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프로그램 코너 또한 봉태규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로 새롭게 꾸려질 예정이다. 제작진은 '봉태규는 남다른 친화력과 안정적인 진행 솜씨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아침을 선사할 적임자다. 앞으로 시작될 '아침봉'의 여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BS 파워FM은 107.7MHz에서 청취할 수 있고,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