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성이 돌아온다‥신곡 '폴링 슬로우리' 발매

입력 2024-03-05 08: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성이 돌아온다‥신곡 '폴링 슬로우리' 발매
대성이 돌아온다.

대성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를 발매한다.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는 언플러그드한 악기 구성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앞으로 펼쳐질 대성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지닌 목소리의 힘을 극대화시켜 짙은 여운까지 전달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싱글에는 로맨틱한 멜로디 위 편안한 흐름이 돋보이는 재즈 발라드 '빛(Light(라이트))'도 수록된다. 해당 트랙 작사에 참여한 대성은 “모든 사람들 마음에 고마운 존재가 있는 것처럼 이 곡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빛'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대성의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는 발매 전부터 김선호·문가영의 지원사격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티저만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무드를 자랑한 두 사람과 더불어 드라마 '소년심판'·'라이프'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시너지를 더한 만큼, 베일을 벗을 뮤직비디오를 향해서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으로 선보이는 싱글이기도 한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를 통해 대성은 앞으로 펼쳐질 그의 음악적 세계관을 예고하는 것은 물론, 깊은 보이스 컬러 역시 전달하며 듣는 이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성은 컴백과 동시에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리는 팬 데이 '디스 로드 인 서울(D's ROAD in SEOUL)'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