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눈물 펑펑…'사운드 오브 프리덤' 화제의 엔딩 크레딧 영상

입력 2024-02-28 14: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눈물 펑펑…'사운드 오브 프리덤' 화제의 엔딩 크레딧 영상
진심 어린 스페셜 메시지가 화제다.

영화 '사운드 오브 프리덤(알레한드로 몬테베르드 감독)'는 28일 엔딩 크레딧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운드 오브 프리덤' 엔딩 크레딧 영상은 극 중 팀 밸러드 역을 맡은 배우 제임스 카비젤의 감사 인사와 함께 시작된다. 제임스 카비젤은 관객들이 느꼈을 슬픔과 분노에 공감하면서도 "문제를 해결하는 건 희망이다. 그리고 우리가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이라고 말하며 지금도 성행하고 있는 아동 인신매매 범죄 근절을 위해서 우리 모두가 행동해야 한다는 강한 뜻을 전한다.

이어 그는 "이 영화가 아동 인신매매의 끝으로 향하는 큰 한 걸음의 힘을 갖고 있다고 믿는다"며 관객들의 입소문이 사회에 큰 영향력이 될 수 있다는 믿음을 이야기했다.

북미 개봉 직후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제임스 맨골드 감독)'을 뛰어넘고 박스오피스 1위 등극한 '사운드 오브 프리덤'은 참혹한 아동 인신매매의 실체를 알게 된 정부 요원이 전 세계에 밀매되는 아이들을 위한 구출 작전을 담은 실화 범죄극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