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엠 티라노' 동시기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등극

입력 2024-02-27 11: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엠 티라노' 동시기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 등극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아이엠 티라노(상명·사림 감독)'는 동시기 애니메이션 경쟁작 가운데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아이엠 티라노'는 '브레드이발소: 셀럽 인 베이커리타운(정지환 감독)' '생츄어리2: 쿼카가 너무해(리카드 쿠소 감독)' 등 치열한 예매 경쟁을 일으키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을 제치고 1위로 우뚝 서게 되면서 올봄 최고 애니메이션 자리에 위치할 것을 예고했다.

'아이엠 티라노'는 소심하고 겁이 많은 아기 티라노사우루스의 화려한 성장기를 보여주는 영화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아기 티라노의 성장을 흥미진진하게 담아내어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 관객층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30초 예고편 속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통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아기 티라노사우루스 재럿이 아버지와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아버지를 잃고 그린 밸리의 왕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로건처럼 강해지고 싶다는 포부를 내뱉는 모습, 이후 성장한 재럿의 액션 장면까지 한눈에 보여주며 영화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중간중간 확인할 수 있는 공룡들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 장면들은 패밀리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패밀리 관객층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오는 3월 1일 개봉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