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시원, SM타운 공연 저격글 재게시 "공연 카메라 굉장히 중요"

입력 2024-02-23 16: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하병훈 감독과 서인국, 박소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고윤정, 김재욱, 김미경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하병훈 감독과 서인국, 박소담, 김지훈, 최시원, 성훈, 김강훈, 장승조, 이재욱, 고윤정, 김재욱, 김미경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SM타운 공연 저격글을 올렸다 삭제한 가운데, 다시 저격글을 업로드했다.

최시원은 23일 자신의 SNS에 '본무대가 아니더라도 무대 전개와 흐름상 카메라 영상은 필수이기에 공연 카메라 잡는 것과 영상 컷 전환은 굉장히 중요하다'는 글을 올렸다.

앞서 최시원은 지난 22일 오후 SNS를 통해 'SM타운 공연. 카메라, 영상 전환은 개선이 시급함'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돌연 글을 삭제했다. 그럼에도 이 저격글은 순식간에 15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시원, SM타운 공연 저격글 재게시 "공연 카메라 굉장히 중요"
이후 일단락되는가 했지만, 최시원이 하루 만에 다시 같은 내용이 담긴 글을 업로드했고, '맞아요! 직접 볼 수 없는 거리에 있는 사람에게는 진짜 중요해요!' 등 다양한 언어로 댓글이 달리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번 공연 생중계 카메라 등에 대한 아쉬움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SM타운은 지난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펼쳤다. 동방신기·슈퍼주니어·레드벨벳·NCT127·NCT드림·라이즈 등 다수의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공연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