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범수, 오늘(22일) 존재감 증명할 정규 9집 발표

입력 2024-02-22 19: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범수, 오늘(22일) 존재감 증명할 정규 9집 발표
가수 김범수가 자전적인 음악으로 돌아왔다.

김범수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9집 '여행'을 발매했다.

'여행'은 지난 2014년 발매된 정규 8집 '힘(HIM)' 이후 김범수가 10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최유리와 선우정아, 김제형, 아티스트 이상순, 임헌일, 작곡가 피노미노츠(Phenomenotes),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에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여행'은 아티스트 김범수로 걸어온 길을 '여행'이라는 키워드에 함축적으로 녹여낸 곡이다. 어제가 후회되고 내일이 두렵지만 용기내 어디로든 여행을 떠나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밖에도 '너를 두고' '그대의 세계' '걸어갈게' '각인' '나이' '머그잔' '꿈일까' '너는 궁금하지 않을 것 같지만' '혼잣말' 'Journey (여행 Eng ver.)' 등 김범수의 매력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함께 수록됐다.

김범수는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4월 13일과 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2024 김범수 콘서트 '여행, The Original''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김범수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공연으로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수원, 창원 등 국내 8개 도시와 해외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