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니모를 찾아서'·'업' 제작진 합류…'드림쏭3' 3월 28일 개봉

입력 2024-02-22 10: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니모를 찾아서'·'업' 제작진 합류…'드림쏭3' 3월 28일 개봉
'드림쏭'이 풍성한 이야기를 담은 시즌3로 돌아온다.

'드림쏭3(안소니 벨 감독)'이 오는 3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드림쏭3'는 로큰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밴드 트루블루의 버디가 팝스타가 되고 싶은 걸그룹 K-나인의 코치를 맡게 되며 펼쳐지는 오디션 도전기를 담은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다. 30년 경력의 애니메이션 감독 안소니 벨을 필두로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하게 만든 '니모를 찾아서'(2003) '업'(2009) 제작진까지 내로라하는 베테랑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완성했다.

'드림쏭' 시리즈 주인공 버디와 세계적인 록의 전설 앵거스 그리고 3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10대 걸그룹 꿈나무 K-나인의 멤버 미아, 테스, 루시 그리고 TV 쇼 리듬 대전의 매력적인 MC 레자 캐릭터 등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들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돌아와 전 편을 뛰어넘는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림쏭3'의 주인공 버디와 'K-나인' 그리고 '트루블루'까지 함께 무대에 올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대 상단의 '우리 함께 노래해'라는 문구는 로큰롤만이 진정한 음악이라고 생각하는 버디와 팝스타가 되고 싶은 10대 걸그룹 꿈나무 K-나인이 어떻게 서로의 간극을 극복하고 함께 진정한 음악을 찾아나가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