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나가는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음방 3관왕

입력 2024-02-22 08: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잘 나가는 투어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음방 3관왕
음악방송까지 섭렵하고 있다.

투어스(TWS)가 데뷔 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음악방송 트로피를 하나 더 추가했다.

투어스는 2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투어스는 방송 출연 없이 이 곡으로 2주 연속 '쇼! 챔피언'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투어스는 소속사를 통해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저희가 연습하기 전에 늘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되자'라고 다짐하는 것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매일 성장하는 투어스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또 “여러분의 일상에서 투어스가 언제나 함께하고 싶을 만큼 활력이 되고, 또 자랑스러운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 매 무대 행복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도록 힘이 돼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첫 만남의 설렘 속에서 마주한 막연함을, 앞으로 함께할 빛나는 나날들에 대한 기대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멜론·바이브·벅스·스포티파이 한국·애플뮤직 한국·지니뮤직·플로 등 대다수의 음원 사이트에서 일간 차트 '톱 10'을 찍었다. 이들은 자연스럽고 친근한 음악적 화법의 독자 장르인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총 4주간 음악방송 활동을 펼친 투어스는 미니 1집 수록곡 'BFF'로 후속 활동에 돌입했다. 투어스는 지난 20일 SBS M·SBS FiL '더쇼'에서 음악방송에서는 처음으로 'BFF'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23일 KBS 2TV '뮤직뱅크'·24일 MBC '쇼! 음악중심'·2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이 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투어스의 국내 데뷔 쇼케이스 현장을 담은 다큐멘터리 'TWS DOCUMENT 2024.01.22'가 내달 8일 오후 9시 일본 최대 민영방송사 후지TV TWO 채널에서 방송된다. 후지TV에서 K-팝 그룹의 한국 데뷔기가 단독 다큐멘터리로 다루어지는 것은 투어스가 처음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