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임한별·에스페로, 오늘(17일) 신곡 '기도' 발매

입력 2024-02-17 12: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임한별·에스페로, 오늘(17일) 신곡 '기도' 발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가수 임한별과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을 들려준다.


임한별과 에스페로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도'를 발매, 호소력 짙은 보컬로 깊은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기도'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작곡가 조영수가 제작한 신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과 사랑했던 이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담겨 아련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작곡가 조영수의 러브콜로 먼데이키즈 출신 보컬리스트 임한별과 고품격 보이스를 자랑하는 에스페로의 보컬 합이 완성되면서, 신곡 '기도'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텁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앞서 1theK(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기도' 티저는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기도' 티저 속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애절한 하모니가 SNS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발매를 기다리는 반응 역시 거세지는 중이다.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신곡 '기도'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