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자)아이들 '엠카' 2주 연속 1위 "네버랜드 사랑한다"

입력 2024-02-15 2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1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Super Lady'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 미연은 "사랑하는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명)와 이 앨범을 완성하기까지 함께 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응원해 준 만큼 멋진 곡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기는 "'Super Lady'가 1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네버랜드가 많이 사랑해 줘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언제나 아낌없이 사랑해 준 네버랜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라며 "그 밖에 'Super Lady'를 위해 노력해 주고, 힘써준 모든 스태프 분들 항상 감사하다. 늘 열심히 하는 (여자)아이들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린 (여자)아이들은 '쇼! 챔피언'을 비롯해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 국내외 남다른 커리어를 기록 중이다. 거침없는 질주로 'Super Lady' 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