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포티 끝판왕…마마무 문별, 정규 1집 컨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4-02-15 11: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포티 끝판왕…마마무 문별, 정규 1집 컨셉트 포토 공개
스포티한 매력으로 중무장했다.

마마무 멤버 문별이 한계 없는 매력을 지닌 '21세기 뮤즈'로 변신한다.

문별은 15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스탈릿 오브 뮤즈(Starlit of Muse)'의 두 번째 타이틀곡 '터친 앤 무빈(TOUCHIN&MOVIN)'의 마지막 컨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운동화·크롭 니트 등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스크런치와 땋은 머리로 문별만의 생기발랄한 개성을 극대화했다.

문별은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 당당한 '21세기 뮤즈'로 변신했다. 앞서 화려한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이번 사진에서는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키치하면서도 힙한 면모를 뽐내며 대체 불가한 컨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스탈릿 오브 뮤즈(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처음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신보에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총 12곡의 신곡을 수록, 솔로 아티스트 문별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다.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의미의 앨범명처럼, 문별은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한 음악들로 '문별의 재발견'을 알린다.

문별의 첫 정규앨범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문별은 15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스페이스 소포라에서 앨범의 테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