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봄바람 타고 돌아온 '2024 러브썸' 4월 27·28일 개최

입력 2024-02-01 2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봄바람 타고 돌아온 '2024 러브썸' 4월 27·28일 개최
봄바람을 타고 '2024 러브썸'이 돌아왔다.

문화컨텐트 플랫폼 예스 24와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공동 주최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이 4월 27·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다.

따스한 봄의 기운을 담아 4월에 개최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의 감성과 함께 사람들에게 설렘과 위로를 선사했다. 올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귀여운 그림체와 따뜻한 문구로 행복을 안겨준 무운 작가의 첫 번째 그림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과 함께한다. 봄을 여는 페스티벌인 '러브썸 페스티벌'의 컨셉트와 어울리면서도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올해의 책을 선정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릇푸릇한 이미지와 함께 이번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명예 홍보 대사인 이삭과 보리의 행복한 모습이 보인다.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에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과 함께 마음이 행복해지는 순간들을 기대해볼 수 있다.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은 올해 여섯 번째로,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개최했던 '2019 러브썸(LOVESOME)'을 시작으로 그동안 많은 관객들에게 책과 음악의 감성을 함께 전했다. 특히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더욱 커진 스케일과 화려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시작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많은 이들에게 엄청난 환호와 호평을 받았다.

올해 '2024 러브썸 페스티벌'은 지니뮤직과 TV조선이 제작 투자로 참여하여 2개의 스테이지로 확장,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으며, 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들로 많은 관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금일 개최 발표를 시작으로 스테이지 구성, 라인업 발표, 티켓 오픈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