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앰퍼샌드원,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4-02-01 14: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앰퍼샌드원,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 위촉
앰퍼샌드원이 '한국청소년연맹'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31일 진행된 한국청소년연맹 위촉식에서 2024년도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이날 한국청소년연맹 측은 “세계 여러 지역 출신의 맴버로 이뤄진 앰퍼샌드원은 신인다운 열정과 풋풋한 매력으로 최선을 다해 꿈을 이뤄가는 모습이 연맹이 응원하는 전 세계 청소년들의 모습과 닮아있기에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 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 단체다. 그동안 코요태·더보이즈·프로미스나인·샤이니·씨스타·갓세븐·아스트로·축구선수 이승우·유튜버 마이린 등이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2024년 한국청소년연맹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위촉된 앰퍼샌드원은 7월 31일 충청남도 홍성에서 열리는 '국제청소년캠페스트'에서 특별공연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소년활동을 대중에게 알리는 한국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서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와 같이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캠페인 등을 통해 활발한 선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앰퍼샌드원은 지난해 11월 데뷔곡 '온 앤 온(On And On)'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각자 다른 문화와 환경에서 자라난 멤버들이 서로의 꿈을 이루며 성장해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서사를 품은 팀이다. 앰퍼샌드원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친근한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5세대 K팝을 이끌어갈 신인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앰퍼샌드원은 첫 일본 단독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데뷔 후 첫 자체 콘텐트 '뽀이맨숀'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