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안효섭, '전지적 독자시점' 타이틀롤…스크린 데뷔

입력 2024-01-24 23: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안효섭, '전지적 독자시점' 타이틀롤…스크린 데뷔
스크린 데뷔작부터 타이틀롤을 맡는다.

배우 안효섭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김독자 역으로 분한다.

24일 안효섭의 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안효섭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김독자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에 한창이다”라고 밝혔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영화로,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현재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모은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에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이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식과 함께 초호화 캐스팅이 공개되며 일찍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안효섭은 주인공 김독자 역으로 나선다. 김독자는 평범한 직장인이자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에게 빠져 아무도 읽지 않는 연재 소설을 완독한 유일한 인물이다. 괴물이 판치는 판타지 소설이 현실이 되어버린 기발한 설정의 세계관에서 김독자로 분한 안효섭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 역의 이민호와 채수빈·신승호·나나·박호산·최영준·지수(블랙핑크) 등의 배우들과 함께 장대한 여정에 나서며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효섭은 앞서 다양한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대체 불가 매력,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가장 핫한 청춘 배우로 떠올랐다. '홍천기'·'사내맞선'·'낭만닥터 김사부'·'너의 시간 속으로' 등을 통해 작중 인물의 감정을 밀도 있게 그려내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더해 지난 7월부터 아시아10개 도시에서 개최된 아시아 투어를 통해 5만여 명의 팬들을 만난 안효섭은 핫한 글로벌 인기를 제대로 입증해 그가 이어나갈 차기작 소식에 전에 없는 관심이 쏠렸던 바. 판타지를 현실로 옮겨내는데 탁월함을 선보이는 안효섭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 소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