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도그데이즈' 다니엘 헤니·이현우의 특별한 만남

입력 2024-01-19 14: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화 '도그데이즈' 보도스틸

영화 '도그데이즈' 보도스틸

배우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특별한 만남으로 기대를 더한다.

영화 '도그데이즈' 측은 19일 다니엘 헤니·이현우의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글로벌 배우로 활약 중인 다니엘 헤니는 젠틀한 매력의 다니엘로 변신해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여기에 이현우는 여자친구를 대신해 반려견 스팅을 돌보게 된 현 역을 맡았다.

여자친구가 자리를 비운 사이 성사된 전 남자친구와 현 남자친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두 배우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만남은 신선한 브로맨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에 능숙한 다니엘과 그에게 귀여운 질투심을 느끼는 현의 유쾌한 신경전은 관객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한 치의 빈틈도 없는 특급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영화 '도그데이즈'는 각자 다채롭게 이입할 수 있는 공감대와 재미로 설 연휴 극장가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전망이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2월 7일 개봉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J ENM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