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홍대 '김남길 관' 생긴다…'무뢰한' 특별 상영

입력 2024-01-17 14: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대 '김남길 관' 생긴다…'무뢰한' 특별 상영
홍대 시네마에서 배우 김남길의 이름을 딴 상영관이 단독 운영된다.

키노라이츠는 17일 "김남길이 '키노라이츠 2023 유저가 응원한 인물' 랭킹 1위에 선정 되면서 1월 말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 김남길의 이름을 딴 상영관이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운영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김남길관'은 키노라이츠 인물 랭킹 1위 선정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 산업을 응원하는 취지로 KT&G 상상마당에서 공간 조성 및 굿즈 제작 등 운영 전반을 지원해 그 의미를 더한다.

홍대 '김남길 관' 생긴다…'무뢰한' 특별 상영
홍대 '김남길 관' 생긴다…'무뢰한' 특별 상영
방문하기만 해도 이벤트 참여 기회와 선물이 제공되며, 운영 기간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김남길 친필 사인이 담긴 'CUP vol.2_배우 김남길의 대화집 뒷:) 담화' 도서와 포스터 등 다양한 선물이 포함돼 팬들의 뜨거운 참여와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남길관 운영 기간 중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김남길의 출연작인 '무뢰한'이 특별 상영된다. '무뢰한'은 김남길의 출연작 중 유저들의 가장 많은 상영 요청을 받았던 영화로, 배우의 인기 작품을 되짚어볼 수 있는 뜻 깊은 상영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배우 김남길이 2023년 1위로 선정된 키노라이츠 인물랭킹은 통합 콘텐트 랭킹으로 공신력을 다져온 키노라이츠가 지난 9월부터 선보인 새로운 랭킹이다. 서비스 내 인물 응원하기에 누적된 응원 수와 2023년 트렌드를 반영해 선정, 김남길의 1위 역시 팬들과 키노라이츠 회원들의 응원이 직접 반영된 결과로 눈길을 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