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량·훈훈·시크' 육성재 소속사 이적 후 첫 프로필

입력 2024-01-16 07: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육성재, 아이윌미디어 제공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매력 넘치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육성재는 1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롭게 촬영한 세 가지 콘셉트의 프로필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회색 후드를 입고 정면을 바라보며 풋풋한 미소를 띠고 있다. 마치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우월한 비주얼, 소년과 청년의 경계에 서 있는 듯한 순수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대학생활 매거진 화보를 연상시키는 훈훈한 이미지의 육성재를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니트 소재 착장으로 범접할 수 없는 남친미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 중이다.

육성재는 마지막 사진을 통해 앞선 두 콘셉트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시크한 분위기의 터틀넥과 재킷을 착용한 그는 깔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로 한층 더 농익은 남성미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부터 시크한 카리스마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2024년 활동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 육성재. 최근 미디어 콘텐트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채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아이윌미디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