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투어스,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감각적 음악 향연 예고

입력 2024-01-15 08: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룹 투어스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그룹 투어스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청량한 음률로 빚어낸 감각적 음악 향연을 예고했다.

그룹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15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미니 1집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분위기를 짙게 느낄 수 있는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아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를 방불케 하는 완성도 높은 영상 연출은 또 다른 하이라이트다. 강당·복도·옥상·거리·바다 등 곡마다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배경이 등장하는데 한 편의 청춘물처럼 반짝이고 화사한 투어스의 비주얼이 압권이다.

특히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투어스 독자 장르인 보이후드 팝(Boyhood Pop)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풋풋한 사운드로 귀를 사로잡는다. 세상과의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앞둔 투어스는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 내일도 봐. 안녕' 등 설렘과 반가움이 깃든 가사로 자신들이 지닌 밝은 에너지와 메시지를 기대하게 했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첫 만남의 설렘 속에 마주한 막연함을, 앞으로 함께할 빛나는 나날들에 대한 기대로 극복하는 이야기를 노래한다. 강렬한 드럼과 함께 짜릿한 기타·신스 사운드가 가미된 하이브리드 팝(Hybrid Pop) 장르로 가사와 사운드 소스의 대비가 곡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한다.

투어스의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