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엑소 백현, 서울 팬미팅 오픈 동시 전 회차 매진

입력 2024-01-13 10: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백현 전국투어 팬미팅 포스터

백현 전국투어 팬미팅 포스터

그룹 엑소 백현(BAEKHYUN)의 전국투어 팬미팅이 첫 티켓팅부터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백현의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의 서울 공연은 지난 1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과자파티'는 20~21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와 부산에서도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백현이 팬들 앞에서 새로운 활동을 힘차게 시작하는 자리로 예고됐다. 특히 백현의 남다른 팬 사랑이 전석 4만 4000원이라는 공연 업계 최저 수준의 티켓가로 나타나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 당일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백현은 팬들의 쌍방향 사랑에 화답하고자 웰메이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실제로 백현은 '과자파티' 개최 소식을 알린 직후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공지했다. 'AFTERNOON-T' '과제파티' '숨은 백현 찾기' 등 이색적인 구성에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새해 독립 레이블 INB100 출범을 발표한 백현은 이번 '과자파티'를 시작으로 2024년 내내 활발한 활동과 변화·성장까지 모두 이뤄갈 예정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INB100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