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예 최효주 틴탑 니엘 '이별하러 가는 길' MV 주인공

입력 2024-01-12 14: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틴탑 니엘 '이별하러 가는 길' 최효주

틴탑 니엘 '이별하러 가는 길' 최효주

신예 최효주가 상반된 매력의 감성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11일에 공개된 틴탑 니엘의 '이별하러 가는 길'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최효주가 이별에 가까워지는 일반적인 연인을 자연스러운 연기로 표현했다. '이별하러 가는 길'은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에피소드가 담긴 곡이다.

최효주는 과거와 달리 공허한 눈빛과 차가운 표정으로 냉정하게 돌아선 연인의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냈다. 순간순간 등장하는 사랑하던 시절 속 그의 해사한 미소는 후회를 가져오는 이별에 대한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이러한 그의 극명한 온도 차가 드러나는 섬세한 감정 열연은 뮤직비디오의 눈 내리는 제주도의 겨울 분위기와 어우러져 곡과 더욱 큰 시너지를 일으켰다.

세련된 비주얼과 청순한 매력으로 유명 브랜드 광고와 뮤직비디오에 수 차례 출연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특히 드라마 데뷔작인 플레이리스트 '플렌즈 서연대 22학번'에서 당당한 걸크러시를 뽐내는 대학교 신입생 고해봄 역을 찰떡 같이 소화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점차 연기 경력을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최효주의 앞으로의 활동에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뉴엔트리 유튜브 공식 채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