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우식·손석구 '살인자ㅇ난감' 2월 9일 공개

입력 2024-01-11 15: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

'살인자ㅇ난감'

넷플릭스(Netflix) 새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이 2월 9일 공개된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파격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연재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킨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악행을 저지른 범죄자들만 골라 살인을 저지르는 이탕의 이야기로 '죄와 벌'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대한민국 콘텐츠어워드 만화신인상, 오늘의 우리만화상, 독자만화대상 심사위원상을 휩쓴 작품. 두터운 팬층을 거느린 레전드 웹툰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재탄생한다는 소식에 제작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영화 '사라진 밤' 등 이창희 감독, 2019년 경기 시나리오 기획개발 장편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다민 작가가 협업한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이 탄생했다.

최우식은 자신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이 있음을 자각하게 되는 대학생 이탕 역으로 색다른 변신을 한다. 평범한 이탕이 살인자 혹은, 단죄자로 변모해 가는 과정을 세밀하게 풀어내 설득력을 높인다.

손석구는 탁월한 직감과 본능을 장착한 집념의 형사 장난감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탕을 집요하게 추적하며 딜레마에 빠지는 장난감을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한다.

'살인자ㅇ난감'은 오는 2월 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