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무빙' 이정하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4-01-10 09: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정하, 나무엑터스 제공

이정하, 나무엑터스 제공

신예 이정하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정하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신인 남자 배우(OTT)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다. 올해로 22년 동안 진행되고 있는 시상식은 올해부터 국내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에서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총 288만 7380명이 참여했다.

이정하는 '무빙'에서 부모에게 물려받은 비행 능력과 초인적인 오감을 지닌 주인공 봉석으로 출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체중을 30kg 증량했던 상황. 원작 웹툰 속 봉석의 비주얼을 완성하고 하늘을 나는 모습을 연출하고자 처음 와이어 액션에 도전한 그는 작품 속 봉석과 함께 성장가도를 달리며 시청자들을 무장해제시켰다.

응원할 수밖에 없는 히어로의 모습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긍정 에너지를 보여준 이정하는 "상을 준 의미를 잘 깨닫고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줄 수 있는 배우이자 사람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신인상 수상에 이어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인 남자 배우(OTT) 부문 수상까지 '무빙'으로 2관왕의 기쁨을 누린 이정하. 신인의 열정을 빛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드라마 '원: 하이스쿨 히어로즈'와 영화 '빅토리' 공개를 앞두고 있고, 매주 토요일 MBC '쇼! 음악중심' MC와 2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아파트404'를 통해 다채로운 행보를 펼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나무엑터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