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급박했던 사고 영상...불구덩이에서 탈출한 승객들

입력 2024-01-03 11:02 수정 2024-01-03 12:49

여객기 탑승객 379명 모두 탈출 성공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객기 탑승객 379명 모두 탈출 성공

어제(2일) 일본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사고가 난 항공기 탑승객으로 추정되는 일본인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긴박했던 영상도 온라인에 퍼지고 있습니다. 창밖으로 튀는 불꽃과 기내에 자욱한 연기까지 당시 긴박했던 상황이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사고가 난 건 어제 오후 5시 47분쯤. 하네다공항에 착륙하던 일본항공(JAL) 여객기가 활주로에서 다른 비행기와 충돌하고 완전히 불에 타는 사고가 났습니다. 승객 367명(어린이 8명 포함), 승무원 12명 등 379명은 모두 탈출했습니다. 한국인 피해는 없습니다.

여객기와 충돌한 비행기는 일본 해상보안청 소속 비행기였다고 합니다. 6명이 타고 있었는데 기장 1명을 빼고 모두 사망했습니다. 해상보안청 항공기는 지난 1일 강진이 일어난 이시카와현 지역으로 지진 긴급 구호물자를 싣고 떠나려는 과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항공기가 왜 충돌했는지 원인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 오전 8시에 진행된 JTBC 유튜브 라이브 〈뉴스들어가혁!〉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들어가혁
〈뉴스들어가혁〉은 JTBC news 유튜브를 통해 평일 아침 8시 생방송으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을 살아갈 힘'이 될 핵심 이슈를 이가혁 기자가 더 쉽게, 더 친숙하게 전해드립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