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확 달라진 비주얼… 킹덤, 갑진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입력 2024-01-01 21: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챕터2 트레일러 영상 캡처

챕터2 트레일러 영상 캡처

그룹 킹덤(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이 2024년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킹덤은 1일 자정 공식 SNS에 챕터2 트레일러 영상 '더 비기닝 오브 뉴 스토리 : 챌린지(The Beginning Of New Story : Challenge)'를 게재했다.

방대한 세계관을 자랑하는 킹덤은 매 신곡 뮤직비디오 영상 말미 쿠키 영상으로 다음 앨범을 예고해왔다. 하지만 지난 미니 7집 '쿠데타' 뮤직비디오에는 별도의 쿠키 영상이 없어서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후 킹덤은 지난 11월 팬미팅 자리에 이어 새해 첫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이전과 확 달라진 킹덤의 모습이 새 챕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킹덤은 코인을 서로 교환하며 하나가 되는 모습을 그려내 새로운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앞서 킹덤은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을 통해 챕터1 스토리의 마침표를 찍었다.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로 킹덤 7인의 프롤로그가 담긴 앨범이었다.

이처럼 킹덤은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3년여간의 대장정 끝에 첫 번째 챕터를 완성했고 '시네마틱돌' 명성을 얻었다. 향후 킹덤은 본격적으로 새로운 컨셉트와 색다른 음악과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GF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